2017/09/27    2017년 추석연휴로 인한 고객지원센터 운영안내
2017/07/25    2017년 스파클텍 하계휴가로 인한 고객지원센터 운영안내














스파클텍에서 제조 및 공급하는 제품의 무상 보증기간은 구입일 기준으로 하며 각 제품의 보증기간은 아래과 같이 차등 보증서비스를 받게 됩니다. (단. 구입일자가 확인이 안될 경우 제조일을 기준으로 산정합니다.)

가. FSP파워

A. 제품구매후 3개월 이내 – 신제품으로 1:1 교환
B. 제품구매후 3개월 이후 ~ 3년이내 – 무상수리/리퍼제품 교체
C. HYDRO / HYDRO G / HYPER / HYPER K 시리즈
/ KPN 시리즈 / RAIDER 시리즈 / AURUM 시리즈

- 제품구매후 3개월 이후 ~ 5년이내 – 무상수리/리퍼제품 교체
D. AURUM PT 시리즈(850W이상)
- 제품구매후 3개월 이후 ~ 7년이내 – 무상수리/리퍼제품 교체

나. 스파클 파워

A. 제품구매후 7일 이내 – 신제품으로 1:1 교환
B. 제품구매후 7일 이후 ~ 1년 이내 – 무상수리/리퍼제품 교체
C. 제품구매후 1년 이후 ~ 3년 이내 – 유상수리/리퍼제품 교체


다. 스파클 케이스

A. 제품구매후 7일 이내 – 신제품으로 1:1 교환
B. 제품구매후 7일 이후 ~ 1년 이내 – 무상수리/리퍼제품 교체


라. 스파클 악세서리(외장하드케이스외)

A. 제품구매후 7일 이내 – 신제품으로 1:1 교환
B. 제품구매후 7일 이후 ~ 1년 이내 – 무상수리/리퍼제품 교체


마. 스파클텍 명작파워

A. 제품구매후 7일 이내 ~ 신제품으로 1:1 교환
B. 제품구매후 7일 이후 ~ 3년 이내 - 무상수리/리퍼제품 교체


바. FSP CPU 쿨러

A. 제품구매후 7일 이내 – 신제품으로 1:1 교환
B. 제품구매후 7일 이후 ~ 1년 이내 – 무상수리/리퍼제품 교체




단. 아래 항목의 경우 유상 서비스로 처리됩니다.

가. 천재지변(화재 및 수해)등으로 인한 제품의 손상 및 파손된 경우
나. 소비자의 취급주의, 수리 또는 개조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다. 구입 후 이동시에 발생한 취급부주의로 발생한 손상 및 파손
라. 제품의 용도가 아닌 다른 용도로 사용하다 발생한 손상 및 파손
마. 제품의 시리얼넘버를 훼손한 경우나 스티커를 제거한 경우

무상서비스 - 고객께서 제품 구입 후 3일 이내 중요 품질 이상 발생시 1:1교환해 드립니다.

유상서비스
1.소비자 과실로 고장 난 경우

가. 소비자의 취급 주의 또는 수리, 개조하여 고장 발생시
나. 판매원이나 서비스센터 기사가 아닌 사람이 수리하여 고장 발생시
다. 설치 후 이동 시 떨어뜨림 등에 의한 고장, 손상 발생시
라. 사용 전원의 이상 또는 본 제품에 부착되는 접속기기의 불량으로 인한 고장 시


2.그밖의 경우

가. 천재지변으로 인한 제품의 손상 및 파손된 경우
나. 고객 과실로 인한 제품이 하자 및 손상된 경우
다. 제품의 기타 부속물 (제품상자, 매뉴얼, 제품CD, 디스켓, 케이블, 번들제품 등)을 분실 하신 경우
라.소비자가 불량이라고 판단하고 보낸제품이 본사테스트에서 이상이 없음으로 판명되었을 때.
마. 포장상태가 구입 당시와 상이한 경우 타제품 교환 및 환불시 에는 교체 당일의 판매가를 기준으로 합니다.

가. A/S 접수는 우편, 택배, 고객지원센터 방문 접수를 원칙으로 하며 출장 A/S는 실시하지 않습니다.
나. A/S 접수시 거래명세표(사본 가능)를 지참, 동봉하셔야 하며 고객 성함, 연락처, 주소, 고장 증세 등을 첨부하여 주시면 보다 신속하게 처리 될 수 있습니다.

·  주소 : 서울시 용산구 청파로 46 한통빌딩 11층 1101호
·  고객지원 전화 : 02-717-5775
·  팩스 : 02-888-6648
·  이메일 : spi@spikorea.co.kr
·  평 일 운영시간 : 오전10시 ~ 오후 5시
·  점심시간 : 오후1시 ~ 오후2시
·  기타 :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가. A/S 발생된 경우는 회사와 고객이 반반 부담합니다.(제품발송시 각각 선불 지불)
나. 오토바이 퀵서비스는 전액 고객이 부담합니다.
다. 택배회사는 로젠택배를 이용해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착불로 보내주실경우)

위 항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들에 대해서는 통상적인 상거래 관례에 따를 것이며, 고객과의 상호협의 하에 고객에게 최대한 손실이 없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다. 케이스 및 파워서플라이를 제외한 외장하드케이스 및 액세서리제품은 본사 제휴 택배회사(로젠택배)가 아닌
타 택배회사를 이용해서 착불로 보내는 경우 다시 돌려 보내고 있습니다.
꼭 고객지원센터로 접수 또는 1588-9988으로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